본문 바로가기
밥집

동래 맛집 / 스시 이강 맛있는데요?

by KRRRRRNG BTC 2021. 7. 28.
320x100

롯데백화점 안 골목길에 있어요

 

꽃게탕 집 있길래 미리 찍어놔야지 하고, 가는 길에 

본 스시집 리뷰가 너무 없어서 반신반의 했는데

맛있었다 

 

아 그리고 이 날은 5주년 데이트였다

이 날 먹은것들 다 너무 맛있었다

차완무시 : 계란찜 ㅋㅋㅋ

게맛살 들어있었어요

중간에 생강들어간 한 점 빼고

다 괜찮았다

요즘 근데 초밥이 왜이렇게 싸게 나오는지 모르겠다

샤리랑 네타 다 나쁘지 않았다

이게 15,000원 세트니 ..

우동이랑 메밀차도 디저트로 나왔어요.

 

여자친구는 히츠마부시 먹었는데

그건 다음에 올리거나 안올리겠음 

반응형